▶ 건강식품·화장품 등 타운업소들 막판 할인·프로모션
한인업체들이 오는 8일 한국의 어버이날과 13일 마더스 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최고 7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영스백화점 영 김 대표(오른쪽)가 고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장지훈 기자>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마더스 데이(13일)와 한국의 어버이날(8일)을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막판 특수를 위한 마케팅에 돌입했다. 다양한 세일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하고 아직 선물이나 이벤트를 마련하지 못한 샤핑객들을 끌기 위한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아이템은 단연 건강제품. 정관장은 오는 13일까지 양삼추출액과 홍삼톤 마일드를 10% 할인하며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홍삼정 30g을 증정한다. 영신건강은 100% 유기농 생로얄젤리와 한국산 최상급 6년근 홍삼이 만난 ‘비바 101’과 루비 제품 3병을 구입 하면 1병을 무료로, 고려 산삼액 배양근 골드는 1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고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국 통신판매 업체들도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H마트가 운영하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꽃바구니, 과일세트, 한과세트, 건강제품 등을 20%가량 할인판매 중이며 전 제품을 무료 배송해 준다. ‘365일 고국선물 이틀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메켄도 110달러에 효도 꽃바구니와 케익을 무료로 배송하며 한우세트, 와인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한국으로 보낼 수 있다.
타운 내 화장품 판매점에서도 패키지 상품을 마련하는 등 대목잡기에 나섰다. 레인보우 화장품은 오는 11일까지 기획 한정판매 세트와 무료 선물공세를 펼치며 팔레스 뷰티는 5월 한 달 간 SKII와 라프레리, 랑콤 등 유명 브랜드 하나 사면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로데오 화장품’도 어머니날 기념 85% 할인행사 펼친다.
영스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고급 악어백과 명품 지갑, 시계, 스카프, 화장품 등을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사라 토탈 스킨케어도 5월 한 달간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의 올인원 제품인 사라 화장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샘플 한 세트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심는 가발 하이모는 오는 10일까지 여성용 패션 가발을 50% 할인하며 남성용 가발은 하나 사면 하나는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디치과는 마더스 데이를 맞아 내원하는 모든 어머니들에게 여행용 세트를 증정하고 임플란트 치료 때 찜질방 티켓을 선물로 제공한다.
더원 뱅큇홀은 오는 13일 노래자랑과 각종 특별 무대로 다채롭게 꾸며지는 ‘제1회 어버이날 기념 감사 디너쇼’를 마련했다. 참가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장미꽃과 선물을 제공하며 악어 핸드백과 진주 목걸이, 각종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박지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