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메리카
▶ 항암 뛰어난 천연식품 순도 100%의 진한 엑기스 한인들에 상담 서비스
탁월한 항암효과로 주목받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제품들
‘천연 미네랄의 보고’인 해조류에 함유된 몸에 좋은 성분인 ‘후코이단’이 항암작용에 뛰어난 것으로 널리 알려지면서 건강식품으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일반 채소보다 미네랄이 20배 이상 더 풍부하고, 암 환자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항암식품으로 알려진 ‘후코이단’을 믿고 먹을 수 있도록 100% 일본 완제품만을 고집하여 남가주 지역에 선보이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카메리카’(매니저 닉 김)를 찾아가 보았다.
닉 김 매니저는 “이미 암 환자들 사이에는 ‘후코이단’의 항암작용에 대해 유명하다”며 “‘후코이단’이란 미역의 포자엽에서 추출되어진 성분으로, 말 그대로 자연에서 난 천연 건강식품”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후코이단’은 미역이나 다시마 같은 갈조류에 함유되어 있는 끈적끈적한 수용성 다당류의 일종으로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작용을 하는 것이 입증된 바 있으며 수많은 암환우들에게 완치의 희망을 전하는 완전식품.
이어 김 매니저는 “‘카메리카’에서 선보이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일본의 청정해역에서 채취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천연 순도 100%를 자랑하는 진한 엑기스만을 담았다”며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후코이단 가운데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성분 함유량이 상대적으로 풍부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카메리카에서는 후코이단을 분말, 캡슐, 드링크 타입으로 선보여 누구나 부담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각 타입마다 함유량은 100mg, 212.5mg, 2,125mg으로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게끔 제품에 표기 했을 만큼 품질에 대해서는 자신 있다고.
김 매니저는 “분말은 건강유지 차원에서, 캡슐과 드링크는 면역력이 떨어진 만성질환과 암환자들에게 추천하며 드링크의 경우 함유량이 높아 말기 환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 매니저는 “후코이단 구매에 앞서 단순 가격만을 비교해서는 안 된다”며 “후코이단 함유량과 고분자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전 세계 30여개국에 해외 판매를 하고 있는 ‘카메리카’는 1996년 일본의 암 학회에서 ‘면역력 강화’ ‘암 세포 자살유도 작용’ ‘암세포 혈관 신생 억제기능’ 등의 효능을 가진 후코이단을 개발해 출시, 오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특히 남가주 담당 ‘카메리카’는 한인 세일즈 담당 닉 김 매니저를 포함 5명의 한국인 직원들이 한인들의 편한 상담과 서비스를 약속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kfucoidan.
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로 전화 상담 및 주문도 가능하다.
3878 W. Carson St. #101, Torrance
(866)566-9191
<강환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