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 우리도 뛴다
▶ BBCN은행
제10회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에 한인은행 중 최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대대적인 홍보에 나서는 BBCN 은행 임직원들이 28일 본점에서 이번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바라는 의미에서 특별히 제작한 기념티를 입은 채 티켓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장지훈 기자>
“올해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 참여를 계기로 미주 한인사회 최대 은행으로 재탄생한 BBCN 은행의 위상을 한인사회는 물론 주류사회에도 마음껏 펼치겠습니다” BBCN 은행(행장 앨빈 강)이 오는 4월28일 할리웃보울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제10회 한국일보 할리웃보울 음악대축제를 통해 대대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선다. 구 나라와 중앙은행이 합병해 지난해 12월1일 BBCN 은행으로 새롭게 태어난 후, 처음으로 맞는 올해 음악대축제에서 한인사회뿐만 아니라 타인종 관람객들에도‘BBCN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미국 변호사이자 공인회계사(CPA)로 어바인에서 세무와 자산관리 전문 법무·회계법인 ‘JC&컴퍼니’를 운영하고 있는 존청(한국명 정용덕) 대표…
지난 23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주니어 도산’ 창단식이 열렸다. 행사에는학생과 학부모, 도산기념사업회(회장 곽도원) 관계자 등 18…
국제의료구호단체 비전케어 미서부지회(VCS West)는 오는 9월13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LA 총영사관 주차장에서 2025년 하반…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5일 워싱턴DC에서 가진 첫 정상회담에서는 북미 정상 간의 대화 가능성이 집중적으로 거론됐다.이 대통…
이재명 대통령(사진)은 24일 저녁 워싱턴에서 열린 동포간담회에서 복수국적 허용 연령 하향 추진과 재외국민 투표방법 개선을 약속했다. 이 대…
이재명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정상회담을 열고 조선업을 중심으로 양국의 경제 협력을 강화하자는 데 뜻을 모았다.이 대통령은 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