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트 메도우스 초교 장바이러스 집단감염
학교에서 장 바이러스(Stomach Virus)가 유행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주 이스트 메도우스의 바럼 우즈 초등학교에서는 175명의 학생과 교사, 직원이 장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알려졌다.장 바이러스의 증세는 구토, 설사, 발열이 가장 대표적, 2~3일 쉬면서 관리하면 쉽게 낳지만 노약자들의 경우는 구토와 설사로 탈진할 수 있다.장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외출 후 손발을 깨끗하게 씻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 서폭 노스포트 빌리지 비치파킹 5달러 인상
서폭 카운티 노스포트 빌리지가 연회 해변 주차 승인 스티커 가격을 인상하기로 합의했다.이 빌리지의 이사들은 최근 회의를 소집 지난해 20달러였던 비치 파킹 스티커를 25달러로 인상 이번 시즌부터 적용하기로 했다. 65세 시니어들은 3달러이다. 노스포트의 스큐더 팍과 스티어스 비치에 주차하기 위해서는 차량에 이 스티커가 필요하다.
■ 포트워싱턴 웹사이트 개설
포트 워싱턴의 디나 드조지 시의원은 주민들을 위한 웹사이트 ‘포탈 2 포트(Portal 2 Port)’란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주민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주소는 northhempsteadny.gov/portal2port로 포트워싱턴에서 벌어지는 이벤트 안내와 거리 청소 일정, 타운 미팅 일정들이 소개된다. 이 사이트는 또 타운 페이스북과도 링크돼 있다.
■ 페어웨이 마켓 웨스트베리점 개장
페어웨이 마켓이 웨스트베리 루즈벨드 레이스웨이 센터에 6만8,000스퀘어 피트의 매장을 개장한다.싱싱한 야채와 다양한 종류의 식품 구매로 알려져 있는 페어웨이는 오는 8월 개장 될 예정. 웨스트버리에 들어서는 페어웨이는 11번째 지점으로 플레인뷰에 이어 롱아일랜드에는 2번째 매장이 된다.어퍼 웨스트 맨하탄에 1970년도 첫 매장을 연 페어웨이는 싱싱한 채소와 과일 그리고 특이한
식품을 공급하는 곳으로 트레이더 조와 홀 푸드처럼 오개닉 제품도 취급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