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드래곤 서커스: 중국 전통 서커스단이 골든 드래곤 서커스단이 3월4일 오후 2시 브룩빌의 롱아일랜드 대학 틸레스 센터(LIU Tilles Center)에서 공연을 갖는다. 화려한 의상과 안무 그리고 손에 땀을 나게하는 아슬아슬한 묘기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접시 돌리기, 자전거 묘기, 훌라후프 공연 등 다양한 묘기와 기술을 선보인다.입장료는 20달러 35달러이다. 틸레스 센터 주소는 720 Northern Blvd Brookville, NY 이다.
▲사진전 : 플레인뷰 도서관에서 스탠리 호로위즈의 사진 수집 작품 전시회가 3월1일 열린다. ‘기차 타고 맨하탄 가기(Train Ride to Manhattan)’란 제목의 이 전시회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메인 갤러리에서 계속된다. 무료 관람이다. 도서관 주소: 999 Old Country Rd. Plainview. 문의: 516-938-0077
▲남북전쟁 강의 : 사요셋 도서관에서 3월1일 남북전쟁시의 뉴욕시를 주제로 한 강의가 오후 1시 열린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 강의에서는 이 전쟁시 뉴욕시의 법과 환경 등을 알려준다. 도서관 주소: 225 S. Oyster Bay Rd. Syosset. 전화번호는 516-921-7161이다.
▲ 봄 공예전 : 웨스트버리의 할리데이 인에서 3월2일 봄 공예전이 열린다. 미 암협회 기금모금을 위한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공예품이 출품, 판매된다. 입장료는 무료이다. 할리데이 인 주소: 369 Old Country Rd. Westbury. 문의: 631-875-8848.
▲북극곰 수영대회: 포트 워싱턴에서 3월3일 북극곰 수영대회 및 겨울 축제가 열린다. 열리는 장소는 노스 헴스테드 비치 팍(North Hempstead Beach Park)으로 West Shore Rd.에 있다. 차가운 겨울 바다에 들어가는 특별한 수영대회 참가자 중 100달러 기금을 모으면 스웻셔츠를 상품으로 나눠준다, 관람은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북극곰 수영대회
는 낮 12시에 열린다. 문의: 631-254-1465.
▲골동품 쇼: 제 33회 그린론(Greenlawn) 골동품 쇼가 3월3일과 4일 양일관 하버필드 고등학교에서 열린다. 이 골동품 쇼에서 67개의 골동품 딜러가 참가, 미술품, 주얼리, 도자기, 유리병, 가구,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한다. 교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4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하버필드 고등학교는 Pulaski Rd와 Taylor Ave가 만나는 지점에 있다. 문의: 631-598-5950.
▲겨울 조류 관찰 : 조류 보호 관찰 단체인 헌팅턴-오이스터베이 오더본 소사이어티(Huntington-Oyster Bay Audubon Society)는 3월3일 마사페쿠아(Massapequa) 자연 보호 지역에서 조류 단체 관찰을 실시한다. 마사페쿠아 자연 보호지역내의 호수에는 다양한 겨울새들이 겨울을 지내는 곳, 다양한 종류의 겨울 오리와 철새를 구별하게 된다. 문의: 516-433-5590, www.hobaudubon.org
▲티파니 전통 유리 감상: 로즐린 하버에 위치한 낫소카운티 미술관(Nassau County Museum of Art)은 3일 오후 3시 루이스 티파니의 작품 세계를 감상하는 강의가 마련된다. 티파니의 유명한 유리 예술과 그의 색감, 색채 그리고 그의 일생의 작품 등을 자세하게 살펴보는 시간. 힌지 패럿이 강사이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예약을 해야 한다. 참가비는 일반 15달러 회원은 5달러이
다. 문의: 516-484-933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