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8학년 대상 포스터 경연대회, 3월5일 접수마감
한인 가정이 밀집돼있는 미들섹스 카운티에 (에디슨, 이스트 브런스윅, 플레인스보로 등 포함) 위치한 비영리 단체(American Conference on Diversity) 에서 7학년과 8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포스터 경연 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인 경연대회 주제는 ‘상이한 배경 그러나 공동체 (Different Backgrounds, Common Ground)’이다. 7~8학년 학생 중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데 포스터를 그린 다음 200자 이내의 설명을 첨부해야한다. 이 단체는 다양한 인종과 이민자들이 사는 중부 뉴저지 뉴 브런스윅에서 민족간 협력 증진과
소수민족 이민가정 자녀들이 미국 사회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토양을 마련하기 위해 5년 전에 생겼다. 매년 어린학생들에게 교육의 기회와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각종 경연 대회를 주최해 소정의 장학금과 자신감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경연 대회에 관심이 있는 7~8학년 학생은 다음 주 3월 5일까지 미 다양성 협의회 사무실로 본인이 완성한 다양성과 공동체를 표방한 포스터와 200자 이내의 설명을 첨부하여 보내기 바란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732) 745-9330 혹은 이메일 Melissa@americanconferenceondiversity.org.로 하기 바란다.
<서영민 지국장>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