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려하고 상큼한 패턴 인기… 여름패션에 활기
여름철에는 옷의 패턴이 과감하고 화려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하고 개성 있는 패턴은 패션에 활기와 에너지를 불어 넣어 주기 때문이다. 올해는 과일 캔디 등 이미지를 활용한 패턴이 패션에 파고들었다. 한층 강렬하고 달콤한 패턴이 시선을 모으고 있다.
■ 과일로 상큼하게
과일 패턴은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주는 데 효과적이다. 여름휴가를 떠나는 사람에게, 20대 풋풋한 커플의 커플룩으로 손색이 없다.
오렌지, 체리, 수박 등 과일은 각기 주황, 빨강, 녹색 등의 선명하고 밝은 컬러를 가지고 있다.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드 컬러와 일맥상통한다.
올리브 데 올리브의 블라우스는 붉은색 체리가 프린트돼 밝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달콤한 바나나가 한 가득 새겨진 모조에스핀 스커트는 리조트 룩으로 좋다. 액세서라이즈는 스트로베리, 오렌지, 워터멜론 등 여름 과일을 모티브로 했다.
■ 캔디로 달콤하게
새콤달콤한 캔디는 보고만 있어도 사람은 기분 좋게 한다. 롤리팝을 이용한 패턴은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줘 젊은 세대에게 인기다. 캔디 패턴은 팔찌와 목걸이 등 액세서리에 많이 표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테크 브러시는 블루, 레드, 옐로 등이 마블링된 느낌으로 표현돼 막대사탕 같은 느낌이 난다. 구슬사탕을 이어놓은 듯한 스파이시 컬러의 팔찌는 여름에 어
울리는 에스닉한 분위기의 액세서리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