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여자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하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남자라면 누구든 이런 고민을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그녀가 너무 소중하기에 아무것이나 선물할 수는 없고 돈을 왕창 쓰자니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다. 시간과 노력을 조금만 투자해 잘 생각해 보면 그녀를 영원히 내 것으로 만드는데 도움을 줄 완벽한 선물을 찾을 수 있다. 여자친구의 마음을 잡기 위한 센스 있는 선물들을 살펴봤다.
■ 커플링으로 ‘내 여친’ 도장 찍기
연인에게 있어 커플링만큼 의미 있는 선물은 없다. 링으로 두 사람 사이가 특별하게 묶여 있다는 유대감을 느끼게 해 주는 징표가 된다. 특별한 모양의 커플링으로 연인의 마음을 잡아 보자. 골든 듀 ‘프렌치키스’는 뫼비우스의 띠 모양으로 연인의 사랑이 하나로 연결됐다는 의미다.
프로포즈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는 여자 친구라면 골든듀의 ‘엔드리스 러브’도 좋다. 얇은 밴드 부분에 0.20캐럿의 멜리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특별한 느낌을 준다.
■ 지갑, 시계 등 실용성 있게
실용적인 선물로 당신의 감각을 보여줘라. 액세서리 느낌이 나는 팔찌형 시계는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아이템이다. 물방울이 연결된 듯한 디자인은 팔찌의 느낌을 준다. 시계 브랜드 모바도가 출시한 제품 시아는 팝 아티스트 케니 샤프가 디자인한 제품으로 뮤지엄 다이얼과 14개의 다이아몬드로 세팅돼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루이까또즈의 핑크 컬렉션은 실용적인 핸드백과 지갑류로 구성된 선물이다. 광택 있는 핑크 컬러 바디의 체인 숄더백은 일상에서는 물론,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해 하나쯤 꼭 필요한 클래식 디자인이다. 빅 사이즈 쇼퍼백은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속옷 선물로 분위기 반전
센스 있는 디자인의 속옷 선물은 실패 확률이 적은 선물 중 하나다. 풋풋한 연인이라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속옷을, 오래된 연인이라면 이색적이고 섹시한 분위기의 속옷을 선물하는 것도 분위기 반전에 도움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