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엔 ‘음이온 LED 전구’ 미주판매 본격화
“음이온 발생 전구로 미세먼지 없애세요”
블루앤 USA는 고효율 절전 에너지 시스템과 친환경 건강제품을 출시하는 환경전문 기술회사로 지난 2월 미국에 시카고에 미주지사를 설립하고 7월부터 본격적으로 미주지역에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블루앤의 주요 판매제품은 ‘LED 음이온 램프’다. 세계 최초 특허를 획득한 은나노 공법에 의한 반영구적인 수명의 LED 음이온 램프(사진)는 음이온에 의한 신진대사 촉진과 면역력을 증가시키며 공기 중의 각종 바이러스 및 곰팡이에 대한 항균 및 살균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탈취작용으로 악취를 내는 분자들을 이온화시켜 악취제거에 효과가 있어 공기를 신선하게 유지시키며 전자파 제거 및 우리 몸에 유해한 전자파 모드를 중화하여 소멸시킨다.
특히 애완견을 기르는 집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털과 냄새를 없애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LA지사 사이몬 김 매니저는 “LED 조명은 자연 빛에 가깝고 빛의 산란이 없어서 시력이 보호되는 것이 특징이며 가장 큰 장점은 발광효율이 높다는 점이다”며 “같은 전력을 사용하더라도 절전 효과가 매우 뛰어나 백열등보다 최대 100배의 긴 수명과 소비전력 90% 절전 효율을 자랑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세계특허를 받은 금속 필터에 의해 음이온 운행거리가 타 제품에 비해 길다”며 “숲속보다 음이온 방출이 높아 200배의 효과를 낸다”고 전했다.
블루앤에서는 LED 조명뿐만 아니라 차량용 음이온 공기청정기, 식물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식물 광합성용 제품, 취침용 캔들도 판매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페이지(www.mybluen.com 또는 www. bluenusa.com)에서 얻을 수 있다.
구입문의 : 갤러리아점 (323)733-4986, 아씨마켓점 (213)487-4986
<이수원 인턴기자>
LA 지사 사이몬 김 매니저가 미세먼지와 각종 냄새를 없애는 LED 음이온 램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