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레이드 . 운동 경기 . 정치 행사 등 모임 많아
이번 주말 워싱턴 일원 곳곳에서 퍼레이드, 운동 경기, 정치 행사 등이 열려 어느 때보다 해당 지역의 교통 혼잡이 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워싱턴 DC의 경우 11일과 12일 3종 경기인 철인 전국 대회 가 열린다. 경기가 진행되는 11일 오전 11시부터 12일 오후 8시까지 오하이오 드라이브의 강변 도로는 간헐적으로 통행이 제한되거나 한쪽 방향 도로 이용만 허용된다.
또 1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는 ▲14번가와 23번가 사이의 인디펜던스 애비뉴 ▲ 와이트 허스트 프리웨이 ▲포토맥 리버 프리웨이 ▲락 크릭 파크웨이 ▲메모리얼 브릿지 ▲ 링컨 메모리얼 서클 ▲K 스트릿과 버지니아 애비뉴 사이의 17번가 ▲인디펜던스 애비뉴서 컨스티튜션 애비뉴로 이어지는 15번가 ▲컨스티튜선 애비뉴와 인디펜던스 애비뉴 사이의 23번가 ▲헨리 베이컨 드라이브▲ 다니엘 프렌치 드라이브 ▲ 인터스테이트 395번 서쪽 지역의 메인 애비뉴 ▲E. 베이슨 드라이브 ▲오하이오 드라이브로 이어지는 버키이 드라이브 ▲체인 브릿지와 맥아더 블러바드 북쪽 방면으로 이어지는 도로 사이의 클라라 바턴 파크웨이 ▲케빈 존 파크웨이 등의 도로 통행도 차단된다.
평화 캠페인 행진(Freedom Works March)도 12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DC 내셔널 몰 주변에서 열려 인근 15번가와 펜실베이니아 애비뉴의 통행이 행사 진행 방향과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제한된다.
메릴랜드의 몽고메리 카운티에서는 12일 단축 마라톤이 열려 오전 4~7시15분은 스톤 스트릿 애비뉴가, 오전 6시50분~7시35분에는 루트 355번과 애스펀 힐 로드 사이의 비어즈 밀 로드의 라이트모스타 차선의 차량 통행이 금지된다. 또 비어즈 밀 로드와 락 크릭 파크웨이 지역과 각각 연결되는 각종 도로들도 경기 시간대별로 차례로 폐쇄된다.
이 밖에도 전국 시민 퍼레이드(Unite in Action March), DC의 14번가 교량 도로 공사, 버지니아의 루트 15번 보수 작업, 전국 흑인 친목회(National Black Family Reunion), 아담스 모간 축제 등으로 행사 지역 도로의 통행이 제한돼 주말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 도로 통행 제한 정보 웹 사이트
▲ 전국 3종 경기
www.nationstri.com
▲ 단축 마라톤
www.parkshalfmarathon.c
om
<안성중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