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테 커뮤니케이션스
‘ESPN 어워드’스폰서 참가
한인기업이 만든 MP3 플레이어가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샌호제 실리콘 밸리에 위치한 한인 기업 ‘라테 커뮤니케이션스’는 스포츠 전문채널인 ESPN의 주관으로 최근 다저스 스테디엄에서 열린 2009 ESPN 어워드에 스폰서로 참가해 신제품 ‘카페’(Cafe) MP3/PMP 플레이어(사진)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오클랜드 애슬래틱스 소속 강타자로 이름을 날렸던 호세 칸세코, 타미 라소다 전 LA 다저스 감독, 영화배우 켈리 후, 제이슨 리 등 유명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들이 대거 참가했다. 라테 커뮤니케이션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스포츠 스타들에게 신제품 카페와 에스프레소, 아이스, 아이뷰, 아이펄 등 생산중인 전 제품을 소개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라테 커뮤니케이션스가 선보인 차세대 MP3/PMP 플레이어인 카페는 온라인 샤핑 매출 랭킹에 독보적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아마존 닷컴의 독점 공급 모델이다. 카페는 아마존 닷컴이 요청한 32GB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4.3인치의 넓은 터치 스크린과 16GB의 메모리를 추가로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라테 커뮤니케이션 박재우 부사장은 “앞으로 카페의 판매실적에 따라 아마존 닷컴과 더 많은 프로젝트 납품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고 밝히고 “카페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원가를 절감해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경쟁사들의 같은 사양의 제품들에 비해 25~50% 싼 가격에 판매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카페는 26일부터 아마존 닷컴을 통해 판매 중이다.
문의 (408)452-0800
<심민규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