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 전문 세프 애니 표씨가 ‘애니의 생식 키친’ 에 이어 펴낸 두 번째 책 ‘애니의 생식 디저트’
‘생식 전도사’애니 표씨
두번째 요리책 펴내 화제
“집안에 쌓인 먼지를 청소하듯, 자연 그대로의 생식을 먹으면 몸 구석구석에 있는 독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생식 요리책 ‘애니의 생식 키친’(Ani’s Raw Food Kitchen)으로 주류사회 생식 트렌드를 이끄는 한인 2세 여성 애니 표씨가 두 번째 책 ‘애니의 생식 디저트’(Ani’s Raw Food Desserts)를 선보였다. 생식은 음식을 불에 조리하지 않은 채 ‘생’으로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최근 할리웃 스타들의 다이어트 식단은 물론 환자들을 위한 식이요법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 표씨에 따르면 생식은 ‘물의 생명력’을 보존시키는 요리 방법이다. 야채와 과일 속에 들어있는 수분은 식물의 뿌리를 통해 흙에서부터 흡수 된 것으로 대지를 끊임없이 순환하는 물의 생명력과 기운이 가득하다. 불을 사용해 요리를 하면 재료의 수분의 70%를 잃는 것은 물론 각종 영양소가 파괴된다. 때문에 가공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을 불에 볶거나 끓이는 과정을 생략하고 있는 그대로 섭취할 때 대지와 물, 자연의 생명력을 고스란히 식탁에 올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애니 표씨는 첫 번째 책인 ‘애니의 생식 키친’을 통해 섬유소와 수분이 풍부한 과일과 채소, 견과류의 섭취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요리 150여 종류를, 두 번째 책인 ‘애니의 생식 디저트’를 통해서는 레몬 크림파이, 라스베리 가나키 퍼지 케익, 라벤더 초컬릿 바, 캐롯 케익 컵 케익, 티라미수, 피칸 파이 쿠키, 체리 브라우니 허트, 바나나 브레드 비스켓 등 85여 종류의 맛있고 건강한 요리들을 선보였다. 애니 표씨는 아몬드와 베리, 캐시우, 호두 등 웰빙 재료를 즐겨 사용하는데, 무엇보다 불로 조리하지 않고 믹서나 블랜더를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조리법이 간단해 따라하기 매우 좋다.
애니 표씨의 생식 라이프와 요리책, 요리 동영상 등 생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aniphyo.com에서 얻을 수 있다.
<홍지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