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들레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을 맞아 입맛을 당기게 해줄 음식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웰빙 쌈밥과 묵은지 고등어조림 전문점 ‘민들레’(대표 박정찬)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 오픈기념으로 진한 국물맛을 자랑하는 ‘진국 설렁탕’을 4.99달러에 판매한다. 불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중 선택할 수 있는 웰빙 쌈밥 정식은 2인분 오더 때 7.99달러에 푸짐하게 제공한다. 민들레만의 비법이 담긴 김치와 부드럽고 담백한 수육을 곁들여서 먹는 보쌈도 인기다.
특히, 민들레는 LA 최초로 밑반찬 뷔페를 마련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음식만 골라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도록 해 인기를 끌고 있다. 밑반찬 부페는 계란부침, 물김치, 열무김치, 멸치볶음, 오뎅볶음, 브라컬리 무침, 콩나물무침, 깻잎무침, 오징어채, 콩자반 등 10가지 음식이 마련돼 있다. 민들레의 박정찬 대표는 “다양한 밑반찬을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하고 “민들레의 깔끔하고 맛있는 웰빙 음식들이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213)381-6998, 928 S. Western Ave. #105 LA, CA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