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업체인 나노웰이 출시한 탈모예방 및 발모 브랜드 헤라클. 오른쪽부터 션 이 나노웰 대표, 제품 개발자인 황인명 교수, 김성수 홍보이사.
“생약성분 탈모예방 효과”
나노웰, 한국산 ‘헤라클’시판
건강식품 전문 업체 나노웰(대표 션 이)이 한국에서 개발돼 의약외품으로 승인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는 생약성분의 탈모예방 및 육모를 위한 기능성 헤어제품 판매를 17일부터 시작했다.
나노웰이 출시하는 헤라클(Hairacle) 브랜드는 샴푸, 컨디셔너, 두피 에센스로 구성돼 있으며, 스트레스와 과도한 머릿결 손상 등으로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제품은 30년이상 관련제품 연구 및 개발을 해온 황인명 교수(북경과기대 두발두피관리학과)가 개발했으며, 한국산 생약 29가지 성분을 72시간 동안 다려서 100% 증류한 제품으로 생산했다.
특히 증류방식으로 은행잎, 뽕잎, 인삼잎 등 각종 한약재를 가공했기 때문에 농약등의 불순물은 모두 걸러져 순도가 높고, 단순한 탈모방지뿐 아니라 머리 피부 건강도 크게 개선시킬 수 있다는 것이 나노웰측 설명이다.
황 교수는 “충북대 의대 임상실험을 통해 확실한 피부재생과 모근수가 증가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면서 “탈모는 단순한 유전으로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를 통해 예방하고 고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는 69달러, 샴푸와 에센스 2병 세트는 119달로 각 병 구입보다 판매가격이 저렴하다.
션 이 나노웰 대표는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샴푸를 장기간 사용하거나, 무스나 젤 등을 사용한 일반인들의 머리카락 건강도 악화돼 있기 때문에 헤라클을 사용해보면 머리 피부 건강이 크게 개선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고 말했다.
(888)524-5114
<배형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