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누보시티
서울지점 미주 한인 초대
역삼동, 고급스럽고 저렴한 서비스
서울 방문이 잦은 직장인은 물론 모처럼 서울 나들이에 나선 한인은 숙박이 가장 크게 신경 쓰이는 부분이다. 하루 이틀 친척집에 머무를 수 있지만 마음이 편치만은 않다. 그렇다고 호텔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무리가 따른다.
몇 해 전부터 일반 호텔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면서도 저렴한 레지던스 호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품격 레지던스 호텔인 ‘아르누보시티’가 최근 서울 역삼동에 새롭게 문을 열었다. 총 226세대 규모로 서울의 중심인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해 있어 서울 어느 곳이든 빠른 시간에 갈 수 있다. 아르누보시티는 장기체류를 원하는 이, 출장 온 직장인, 여행객들이 편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용객은 매일 침구류 교체와 실내 청소를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최고급 가구 및 가전제품이 완비돼 있다. 아울러 주방과 거실이 따로 있어 음식조리 및 세탁도 가능하다. 아르누보시티 관계자는 “특급호텔과 비슷한 수준의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라고 말했다.
사전 예약만 하면 원하는 날짜만큼 투숙할 수 있다. 한편 독립된 세대 내에는 고급식기, TV, 냉장고, 밥솥, DVD 플레이어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품이 준비돼 있으며 18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아침식사가 매일 제공된다. 또한 실내헬스장, 남녀사우나, 회의실 등이 기본으로 갖춰져 있다.
(82-2-560-9004)
■ 웨스턴 골프 아카데미
LA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한 웨스턴 골프 아카데미(537 N. Western Ave. LA)는 가을 스페셜 프로그램으로 골프 강습을 할인가로 제공한다.
한 달 무제한 강습은 230달러, 3개월 600달러(필드 레슨 1회 무료), 6개월 1,200달러(필드 레슨 3회 무료)에 이용할 수 있다.
문의 (323)462-8949
■ 코리아 하우스 BBQ
가든그로브에서 새로운 스타일 부페 전문식당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코리아 하우스 BBQ(12118 Brookhurst St. GG)가 해산물도 취급하며 한인을 초대하고 있다. 최상 고기로 갈비, 차돌박이, 주물럭을 비롯해 총 60여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코리아 하우스 BBQ는 결혼식, 회갑, 돌잔치, 교회 등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714)636-1700
■ 제인뷰티
‘여성의 미는 눈빛으로 결정된다.’ 눈 화장에 신경 쓰는 여성들에겐 일종의 불문율이다. 눈썹이 짧은 여성은 그만큼 스트레스를 받고 인조눈썹으로 치장하기 바쁠 때도 많다.
제인뷰티는 눈썹 관리로 힘들어 하는 여성을 위해 눈썹 성장 영양제인 ‘레쉬푸드’를 본격 판매하고 있다. 제인뷰티 측은 이번에 출시된 레쉬푸드는 속눈썹과 눈썹을 가장 안전하고 확실하게 성장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레쉬푸드는 16가지 천연 생약성분과 자연식물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연방식품의약국(FDA)에 정식 등록된 제품으로 미 최대 시상식 중의 하나인 에미상에도 참여했다. 2~8주 동안 사용한 뒤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길어진 눈썹과 매력적인 눈빛을 만들 수 있다는 게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레쉬푸드의 주요 특성으로는 ▲약하고 잘 빠지는 눈썹을 강화 ▲남녀공용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눈썹 영양제 ▲가려움증이나 붉은 반점이 생기지 않는 부작용 최소화 등이다.
레쉬푸드 홈페이지(www.lashfood.com)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시중 판매되는 제품은 10ml로 타 제품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문의 (714)623-130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