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그래미 미주본사의 신재붕 사장이 여명808 천연차의 효력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은호 기자>
“숙취해소 탁월 천연성분 차”
“한국에서 숙취와 건강 드링크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는 ‘여명808’ 천연차를 드디어 미주한인들에게 보급할 수 있게 됐습니다” 한국 건강전문 기업인 (주)그래미(회장 남종현)가 개발한 여명808 천연차의 미국 판매를 개시했다.
한국 음료시장 1위 ‘여명808’ 미 판매
해독작용·위 보호·간기능 개선효과
그래미 미주본사의 신재붕 사장은 “한국 주당들 사이에서 워낙 잘 알려진 제품이어서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일차적으로 남가주 지역의 약국과 수퍼마켓, 건강제품 판매점, 리커 등에 물건 납품을 시작했으며 앞으로 미 전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과 미국 등 세계 11국에서 총 18건의 특허를 받았고 제네바 등 국제발명전에서 20여차례 수상하는 등 한국 재계에서 기업인보다는 발명가로 더 잘 알려진 남종현 회장이 개발한 여명808은 오리나무와 마가목, 비타민과 아미노산, 캐로틴 등이 주 성분이다.
해독작용과 간장을 보호하면서 음주 전후 복용할 때 숙취해소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순수 천연성분의 천연차이다. 임상실험 결과 여명808을 음주 전후에 복용하면 혈중 알콜 배설률이 신속할 뿐만 아니라 음주 후 다음날 아침에 느끼는 숙취 현상인 두통, 갈증, 전신무기력, 메스꺼움 등의 증상이 현저히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일반인도 꾸준히 복용하면 위점막 보호와 간기능을 보호하고 개선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808’ 숫자는 무려 808번에 걸친 실험 끝에 개발됐다는 탄생 비화를 담았다.
신재붕 사장은 “한국 주당들 사이에서는 탁월한 효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한국에서 제품 판매량이 이를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한국내 1만1,000개 편의점이 가입해 있는 한국편의점협회에 따르면 여명808은 비주류 드링크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콜라, 차, 건강드링크, 생수 등의 쟁쟁한 경쟁제품을 모두 제쳤다.
신재붕 사장은 “미국특허(5,968,520)와 연방식품의약국(FDA) 승인 등 수입절차를 받느라 수입이 다소 지연됐다”며 “여명808의 총판을 맡을 미국 각 지역 판매 대리점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213)387-5475, www.glamiusa.com
<조환동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