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포차의 박덕형 사장이 대표 메뉴인 한신닭발을 선보이고 있다.
6가+윌셔에 오픈
한국 강남 논현동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실내포장마차 ‘한신포차’가 LA에 상륙했다.
21일 6가~윌셔 블러버드와 알렉산드리아에 위치한 알렉산드리아 몰 내 그랜드 오픈하는 ‘한신포차’(3377 Wilshire Blvd. #105)는 한국 한신포차의 인기 메뉴를 도입하고 실내 분위기도 그대로 연출한 정통 실내포장마차.
박덕형 사장은 “LA의 기존 포장마차는 카페식 혹은 주점식으로 분위기가 한국과는 많이 다르다”라며 “한신포차는 한국의 퓨전 실내포장마차를 그대로 옮긴 인상을 심어주겠다”고 말했다.
한신포차는 한국 한신포차에서 최고의 판매고를 올린 ‘한신닭발’과 한신계란말이 등 30여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가격은 4.99~17.99달러선. 매장 규모는 3,300스퀘어피트로 28개의 양철식 테이블이 준비됐다.
박 사장은 “오픈된 분위기에서 20대 후반에서 30대를 위한 편안한 포장마차가 될 수 있도록 푸짐한 먹거리를 제공하겠다”며 “포장마차의 추억을 간직한 많은 한인들의 단골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영업하는 한신포차는 오픈 기념으로 한 달간 각 테이블마다 무료 홍합탕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213)739-9077
<김진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