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 갤러리아 2층에 위치한 금강안경.
금강안경 맞은 편에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특별할인매장 코너.
LA와 가든그로브 두 곳에서!
다양한 제품과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가 재산
39달러 ~ 99달러 사이 특별 할인매장 인기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금강안경은 지난 18년 동안 변함없는 서비스로 한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금강안경의 김승열 대표는 현재 검안의인 딸 미셸 김 씨와 함께 LA와 가든그로브 두 곳에서 더욱 편리하고 폭넓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김승열 대표는 안경의 다양한 제품이 구비되어 있다는 것과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 정신이야말로 금강안경의 재산이라고 전하면서, “유명 브랜드 제품의 안경만 해도 30여 종류가 되며 그 외 보다 실용적인 브랜드도 수십 종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인들은 주로 유명 브랜드 제품만을 선호한다고 알고 있지만, 사실 최근에는 실용적인 제품도 많이 찾는 등 구매경향이 많이 바뀌고 있습니다.”라고 최근 소비자들의 동향을 설명한다. 그런가하면 깃털처럼 가벼워서 착용감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는 하이앤드 제품인 린드버그도 한인들이 즐겨 찾는 아이템이라고 김 대표는 덧붙인다.
한편 금강안경은 1998년부터 맞은 편 코너에 특별할인매장 코너를 신설하고 39달러부터 99달러까지 실용적인 제품의 안경들을 취급하고 있다.
김 대표는 ‘IMF를 지나면서 모두 힘들어할 때, 박리다매를 통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하고자 시작했던 것이 특히 학생들과 노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한다.
1974년부터 안경과 인연을 맺었다는 김승열 대표 부부와 미셸 김 검안의(중앙).
그런가 하면 김 대표의 딸인 미셸 김 검안의는 지난 2-3년 동안 아버지와 함께 일을 하면서 여러 면에서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분들이 검안과는 그저 시력을 검사하는 곳 정도로만 알고 계시지만, 사실 검안을 통해 눈의 건강뿐만 아니라 몸 전체의 건강까지도 연결시켜 알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는 미셸 김 검안의는 이미 여러 고객들로부터 편안하고 자상한 검안의라는 평을 받으면서 금강안경의 전체 이미지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아버지와 검안의인 딸이 함께 최선을 다하는 금강안경의 LA점은 로데오 갤러리아 2층에, 그리고 가든그로브점은 가주마켓 몰 내에 각각 위치하고 있다.
주소: 833 S. Western Ave. #2
전화: (213)384-1001
GG (714)530-100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