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미용실 내부.
윌셔와 웨스턴 코너 머큐리콘도 2층에 새로 오픈한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
타운의 젊음을 창조합니다
청담동 뉴트랜드와 베벌리힐스 스타일의 만남
오픈 기념 고객초대 대잔치! ‘목요일 남성컷 5달러’
한인타운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윌셔와 웨스턴이 만나는 곳의, 머큐리 콘도가 들어서는 상가 2층에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대표 이헌준)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화려함 보다는 모던함과 단순함이 어우러진 세련된 느낌으로 멋을 낸 실내 인테리어는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듯 하다.
이헌준 대표는 “마이스타일리스트는 앞서가는 젊은이들이 찾는 곳으로 고객들을 위하여 항상 새로운 멋과 젊음을 창조하려고 합니다”라며 한국 청담동의 최신 트랜드와 베버리힐스의 스타일이 접목된 새로운 개념의 미용실이 될 것이라고 말한다.
편리한 파킹과 철저한 시큐리티 가드가 있는 안전한 빌딩 안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 외에도,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은 밤 10시까지 연장 영업을 하기 때문에 특히 직장인이나 늦게까지 비즈니스를 하는 많은 고객들로부터 적극적인 환영을 받고 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일요일은 휴무),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을 하는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에서는 각각 개성있는 10명의 경험 많은 헤어스타일리스트들이 자리를 지키며 저마다 다양하고 특색있는 스타일을 가꾸어주기 때문에, 특히 파티나 모임이 부쩍 많아지는 연말을 앞에 두고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은 오픈을 기념하면서 “고객 초대 대잔치’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에서 커트를 하는 고객들은 누구든지 무료 코팅과 헤어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코팅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헤어컷을 할 수 있다.
한편 목요일은 특별히 남성을 위한 서비스 날로 정하고, 예약한 남성 고객에 한해서 목요일만큼은 헤어컷을 단 5달러에 서비스하고 있다.
“앞서가는 젊은이들이 찾는 곳”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마이스타일리스트 미용실에서 나만의 개성과 멋을 발견하는 것도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주소: 3800 Wilshire Bl. #207 G
전화: (213)739-102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