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일랜드의 좋은이웃교회(Good Neighbor Community Church, 담임 김기석 목사) 주최 불우이웃 돕기 GNCC 콘서트가 20일 오후 6시 좋은이웃교회 오디토리엄(11 Odgden Ct, Huntington Station, NY)에서 열린다.
이 음악회는 지역사회의 문화적 발전과 음악을 통한 선교 목적으로 올해로 두 번째 마련되며 플룻의 코아키 신카이, 오보에의 김종아, 클라리넷의 김하나, 바순의 쇼타로 모리, 호른의 데이빗 버드 메로, 타악기 토모코 이나바씨 등 정상급 음악인들과 나레이터의 장사라씨가 출연한다.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 온가족이 함께 클래식 음악을 즐기는 가족음악회로 선보인다.
디즈니의 명작 ‘판타지아 2000’의 배경음악으로 수록됐고 경쾌하고 특이한 멜로디로 이 세상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리그의 ‘페르귄트 모음곡’과, 용감한 소년 피터가 숲속의 늑대와 싸워 이긴다는 이야기를 바탕으로 러시아의 대표적인 현대음악 작곡가 프로코피에프
가 특별 어린이들을 위해 작곡한 음악동화 ‘피터와 늑대’를 나레이터의 재미있는 해설을 곁들여 목관 5중주로 들려준다.
공연 수익금은 어려운 가정을 돕기 위해 마련된 좋은 이웃되기 캠페인에 쓰여진다. 입장료는 성인 10달러, 어린이 및 중고생은 무료.
한편 GNCC 콘서트 시리즈는 이번 가족 음악회에 이어 6월 말 방학을 맞은 젊은 음악 학도들을 대상으로 한 여름 음악캠프, 9월 ‘관악기 음악의 밤’, 10월 ‘유명 성악인들 초청 음악회’ 등 다양하고 이채로운 연주회로 잇따라 열린다.
<김진혜 기자> jhkim@koreatimes.com
A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