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주 한의사협 19일 보수교육
가주한의사협회(회장 김갑봉)는 19일 낮 12시30분~밤10시30분 동국로얄한의과대학(440 Shatto Pl.) 4층 로터스홀(403호)에서 2007년도 제3회 보수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보수교육 강의는 한국 뇌척추 기능의학회 회장인 이영준 박사가 맡는다. 교육비는 회원 50달러, 비회원 120달러, 학생 40달러다. (213)382-4412
봉제협 ‘포스터’강매 주의 당부
최근 공무원으로 위장해 봉제업소를 돌아다니며 포스터를 비싼 가격에 강매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 주의가 요망된다.
미주한인봉제협회(회장 김장섭)에 따르면 3~4인조로 구성된 이들은 한 예로 업소를 방문, 올해부터 연방 최저 임금이 시간 당 7달러50센트로 오르며 이를 알리는 포스터를 업소 내 부착해야 한다고 업주에게 설명하고 이를 담은 포스터를 300달러에 강매하고 있다.
이들은 업주에게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보여주며 공무원처럼 행동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 협회는 업소를 찾아와 이상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의 명함이나 연락처를 반드시 받아 둘 것을 업주에게 권고했다.
부동산협 한국과 업무 제휴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에드워드 구)가 대한공인중계사협회(회장 김준현)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 양 협회는 이번 협약에 따라 부동산 박람회 및 관련 세미나에 공동 참여하며 한·미간의 부동산 정보를 공유하는 한편 양국의 부동산 매물도 소개하는 등 다양한 공동 사업을 펼치게 된다. 에드워드 구 회장(왼쪽)이 지난3일 한국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김준현 회장과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