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가득 첨단가전…저가로 고객‘북적’
LCD·플라스마TV·주방가전등
조만간 매장 3배로 대폭 확장
김치냉장고 PC까지 추가 계획
노스 할리웃 지역 셔먼 웨이(Sherman way) 길에 위치한 ‘일렉트로닉 아웃릿’은 6,000 스퀘어 피트에 달하는 넓은 매장에 패나소닉, 소니, 삼성, 아하닉스 등 한인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의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다.
<노스 할리웃‘라 피에스타’몰에 위치한‘일렉트로닉 아울릿’매장 모습>
노스 할리웃 지역‘라 피에스타’(La fiesta) 몰 안에 위치하고 있는 이 매장은 주 고객이 히스패닉이지만 샌퍼난도 밸리, 발렌시아, 시미밸리, 노스리지에 거주하는 한인들이 전자 제품을 구입할 때 굳이 LA까지 나가지 않아도 원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LA 외곽 지역에 거주하는 한인들 사이에도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다.
대형 플라즈마 TV와 LCD TV를 비롯해 한인들 사이에 인기인 홈기어터 시스템, 마사지 의자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일상 생활에 필요한 토스트기, 핸드 블렌더, 믹서, 구이용 그릴 등의 주방 용품과 다양한 만화 캐릭터가 눈길 끄는 전화기 등도 샤핑할 수 있다.
일렉트로닉 아울릿의 가장 큰 장점은 전자 제품을 취급하는 미 주류 대형 매장인 베스트바이, 서킷시티, 코스코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공급한다는 것.
1월중에 현 매장을 3배로 확장해 기존에 취급하던 일반 전자 제품 뿐 아니라 유명 브랜드 냉장고, 세탁기, 김치 냉장고, 개스 오븐 등의 홈 어플라이언스 일체와 컴퓨터까지 구비해 ‘토털 전자제품 아울릿’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2월 중순에는 매장 한쪽에‘삼성 명품관’을 설치해 삼성에서 출시하는 신제품과 인기 제품들을 시중에서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계획으로 메이드인 코리아 전자 제품을 미 주류사회에 알리는 역할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렉트로닉 아울릿 외에도 라 피에스타 몰 안에는 100여개 스왑밋 형태의 다양한 매장도 마련되어 있어 샤핑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한번쯤 찾아봐도 좋을 듯 싶다.
<노스 할리웃‘라 피에스타’몰에 위치한‘일렉트로닉 아울릿’매장 모습>
▲주소: 12727-B Sherman Way A-08, North Hollywood
▲전화: (818)764-5889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