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집 출판기념회 다국적 인사 대거 참석…한국 대표미인 입증, 수익금 암퇴치 기부
김희선 화보
‘출판기념회도 국제 규모!’
배우 김희선이 또 다시 한국 대표 미인의 면모를 자랑한다.
오는 28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갤러리에서 열리는 김희선의 사진집 ‘Marvelously-Kim Hee Seon’ 출판 기념회에 각계각층의 VIP 인사들이 대거 격려 방문을 할 예정이다. 이날 출판 기념회에는 김근태 보건복지부 장관, 프랑스 대사 등 국내외 정계 인사를 비롯해 유명 다국적 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한다.
연예인의 화보집 출판 기념회에 이처럼 VIP 인사들이 대거 찾는 것은 이례적인 일. 김희선의 소속사인 내추럴포스 측은 이들 VIP 인사 외에도 참석 의사를 표명한 인사들의 초청 명단을 조율하느라 진땀을 흘리고 있다.
내추럴포스 측은 “단순한 출판 기념회가 아닌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의미 있는 행사여서 각계 각층의 VIP급 인사들이 참석 의사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김희선의 이번 사진집은 파울로 로베르시, 프랑소아 칼리, 가즈요시 시모무라 등 프랑스와 일본의 유명 사진 작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때문에 이날 출판 기념회에는 에스티 로더, 로레알, 샤넬, 크리스찬 디오르 등 전세계 시장을 무대로 한 화장품업체의 아시아 혹은 한국 지사장 등도 참석 의사를 표시해왔다.
내추럴 포스측은 “한국 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 아시아권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김희선이 한국 대표 미인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이들 다국적 화장품업체 관계자들이 참석을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고 전했다.
김희선의 이번 사진집은 지난해 9월부터 기획에 들어가 지난 5월 파리 등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핑크 리본 재단을 통해 여성 유방암 퇴치 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고규대기자 enter@sportshankook.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