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스타 이벤츠 닷컴’웹사이트
스포츠경기·연극등 절반까지 할인
스포츠 경기·연극 공연 등의 티켓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가 등장했다. 한 예로 이 곳을 이용하면 애나하임의 챈스 디어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댄스, 뮤지컬 등의 80~100달러 티켓을 절반 가격에 살 수도 있다. ‘위기의 부인들’(Desperate Housewives)의 스타 니콜렛 셰리단이 주최하는 자선 행사도 오리지널 가격 150달러 대신 75달러면 가 볼 수 있다. 27달러짜리 클리퍼스 농구게임 티켓도 13달러50센트면 손에 넣을 수 있다. 단, 사이트에서 부과하는 4~8달러 가량의 수수료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사이트는 골드스타 이벤츠 닷컴(www.goldstarevents. com). 무료 가입이 가능한 이 사이트는 가입자들에게 매 주 남가주에서 열리는 ‘금주의 이벤트’의 스케줄을 보내 준다.
이 사이트의 비밀은 아무리 성공적인 공연이라도 10% 이상 빈 자리가 발생한다는 점을 활용, 남는 티켓을 싼 가격에 사들이는 것. 주최측 입장에서도 자리도 채우고 추가 입장료 수익도 올리니 일석이조다.
이 사이트에서는 스파에서 안면 마사지 등을 통해 피부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콜드 스톤 페이셜 등의 서비스도 130달러의 살인적 가격이 아닌 60달러에 살 수 있다.
골드 스타 이벤츠에서는 수수료만 부담하면 되는 일부 무료 티켓도 구할 수 있다.
<김장섭 기자>
peterkim@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