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 밀집 주거지역 ‘스와니’에 가족단위 축제가 준비된다. 라디오 음악채널 105.7은 오는 21일(토) 오후4시 타운센터파크(Town Center Park)에서 콘서트(Legends Concert Festivities)를 주최한다. 1970년대 인기를 구가했던 미국유명 음악인이 초청되는 이날 콘서트는 6시 30분 오프닝을 시작으로 1시간 가량 지속되며 일반인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간이의자
나 음식물을 준비해 올 수 있으며 편안한 가족야유회 분위기를 만낄할 수 있다.(단 주류금지)
한편, 스와니시는 ‘2005 스와니데이’축제에 사용할 ‘공식 디자인’을 공모한다. 매년 9월 열리는 ‘스와니데이’ 행사를 상징할 수 있는 미술작품이나 그래픽 디자인, 사진, 드로잉, 디지털로 처리된 그림 등 특별한 제한없이 창작품이면 출품이 가능하다. 스와니시측은 선정된 작품에 한해 500달러를 지급할 예정으로 출품작은 행사기와 티셔츠, 홍보물 등에 인쇄돼 축제 대표 이미지를 그리게 된다. 이에 더해 우승자는 행사당일 퍼레이드차에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출품문의: www.suwaneeday.com
<황재원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