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랜드를 찾은 소비자들이 25% 이상 할인하는 선물용 머그 컵을 고르고 있다.
향수·악기·차·화장품 등 업소 최고 85% 할인 공세
“아낌없이 깎아드립니다.”
연말 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한인타운 업체들이 대대적인 할인 공세를 벌이고 있다. 할인 폭도 20∼85%로 넓고, 제품도 향수부터 자동차까지 다양하다.
‘로랜드’는 18일까지 할러데이 선물 용품으로 준비한 981가지 거의 대부분을 25% 이상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기간에 매장에서 설문지를 작성한 고객들은 향기 나는 초도 선물로 받는다. 이건정 부사장은 “선물은 주방용품, 집안 장식품, 침구류, 가전제품 등으로 다양하다”며 “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로마’는 31일까지 회원에 가입하면 연회비를 최고 20%까지 할인해준다. 신규 회원 뿐만 아니라 기존 회원이 재가입하거나 업그레이드할 경우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전워크’는 영어 학습 교재인 이지포닉스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30일까지 2,000달러 묶음 제품을 산 고객에게 최대 반값만 받고 있다. 이지포닉스, 리드포닉스 세트, 한글포닉스 세트, SAT포닉스가 세트에 들어있다.
‘한스뮤직’은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세일을 실시한다. 플롯과 클라리넷은 최고 50%를 할인하며, 일부 품목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옥동네 장수촌’도 LA, 가든그로브, 로랜하이츠, 가디나 4개 지점에서 31일까지 ‘성탄 감사 빅 세일’을 실시한다. 할인율은 최대 50%이고, 80달러 이상 구입한 고객은 20달러짜리 한국산 메밀베개를 사은품으로 받는다.
‘S&S 향수 도매’는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최고 85% 싼 가격에 팔고 있다. 라프레리 컴팩트나 루즈 파우더는 45% 할인된 값에, 시슬리 전 품목은 35% 깎은 가격에 진열대에 올라와 있다.
‘팔레스뷰티’도 시셰도와 SK-Ⅱ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있다. 구매 제품에 따라 클렌징 폼 등도 무료로 증정한다.
‘기아자동차’도 내년 1월3일까지 연말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미니밴 세도나는 캐시 백과 보너스를 합쳐 최고 4,000달러를 고객에게 돌려준다. 중형 세단 아만티는 3,000달러,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소렌토는 2,000달러까지 캐시 백을 제공한다.
<김호성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