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과 똑같은 SAT모의고사를 통해 대학입학에 앞서 자신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볼 수 있는 대입(大入) 표준 수능시험 SAT실전 모의고사가 오는 4월1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달라스 세계선교교회에서 개최된다.
본보후원으로 SAT전문기관인 캐플런(Kaplan)사와 대학진학 전문 서비스사인 골든 교육컨설팅이 공동주최, 주관으로 열리는 이 모의고사는 실전과 똑 같은 시험에서부터 시험결과의 분석까지 체계적이며 확실한 실력점검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 벌써부터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특히 6 -1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모의고사에 이어 13일 저녁에는 캐플런사의 전문가가 중요문제를 풀이하고 최선의 타임 테스트 요령을 강의하게돼 고사에 임하는 학생들의 실전능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내년 봄부터 시행되는 SAT에는 작문영역이 추가되고 800점이 만점이다. 이는 총점에 1/3을 차지하는 중요한 변화다. 쓰기(Writing)의 다지 선다형 테스트를 비롯, 에세이는 주제에 대하여 25분 동안에 작성해야 한다. 그리고 기존의 언어영역(Verbal)시험은 독해영역(Critical Reading)시험으로 명칭이 바뀌게 된다. 지금까지 독해문제에서는 400-800단어길이의 긴 작문만 사용돼 왔었다. 이러한 긴 작문과 그에 따른 도해문제들은 변함없이 계속 출제된다. 수학영역에 있어 기존의 스타일에서 시간과 문항수는 줄어든 대신 난이도가 향상된다.
등록비 : 25달러(payable to G.E.C.(주소: 3206 Morningtide Court.,Katy, TX 77499
문의: 972-742-0373, 281-599-021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