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현아 권민중 이혜영 이주현 누드DVD 출시
’누드 스타’ 4인방이 뭉쳤다.
성현아,권민중,이혜영,이주현 등 2003년 누드 열풍을 몰고온 미녀 스타들의 누드가 DVD로 출시된다. 홍보사인 애드앤아이(AD & EYE)는 3일 “이들 4명의 미녀 스타의 누드를 HD급 화질로 감상할 수 있는 DVD를 이달 말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DVD는 ‘사색의 유혹’(Temptation Of 4 Colors)이라는 타이틀로 누드 DVD와 스페셜 DVD까지 총 5편의 DVD로 구성된다.
이번 DVD에는 무삭제 동영상과 메이킹 인터뷰, 2,000여컷 이상의 누드 화보가 담긴다. 출시 기념판에는 150여쪽에 달하는 화보집도 부록으로 포함될 예정이다.
화질이 깨끗할 뿐 아니라 잘 만든 영화 한 편을 보는 듯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DVD라는게 홍보사측의 설명이다. 애드앤아이측은 또 “소장용으로 가치를 높이기 위해 패키지 디자인부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고규대 enter@sportstoday.co.kr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