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은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스 데이. 로맨틱한 분위기의 식당 예약이 밀리고 캔디와 초컬릿, 장미꽃이 불티나게 팔리는 날이다. 매년 똑같이 초컬릿 상자만으로 마음을 표시했다면 올해는 입에서 사르르 녹은 달콤한 초컬릿 케익은 어떨까? 빵집에 따라서 알몬드나 마카다미안 너트 등 너트 종류를 섞기도 하고 커피, 바나나향을 섞기도 하겠지만 겉만은 달고도 깊게 쓴 초컬릿으로 장식해 보기에도 좋고 맛도 달아 밸런타인스 데이 선물로는 제격이다.
한개 주문해서 온가족이 같이 먹어도 되고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먹기에는 멋진 선물일 수 있다. 이외에 빨강 하트 모양을 까만 화살이 뚫고 지나가는 깃발 등은 타켓에서 15달러면 매입할 수 있다. 2월이 왔다는 신호와 함께 집 앞에 걸어두면 집 외관 분위기가 훨씬 밝아질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하트 모양의 케익이나 쿠키를 구워보려면 ‘밸런타인 베이킹 서플라이’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하트 모양의 쿠키커터에 베이킹 팬도 하트모양으로 나와 있다. 머핀을 담는 기름종이도 핑크와 빨강의 하트모양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밸런타인 분위기 내는 데는 만점이다. 세일가격으로 10달러 미만이면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