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럴랙스 뷰」(The Parallax View, 오후2시·채널13)-한 기자는 정치인의 암살을 목격한 증인들의 죽음을 우연히 목격하게 된다. 워렌 비티가 주연하는 1974년도 영화이다.
▲영화 「화성에서 온 침입자」(Invaders from Mars, 오후3시·채널5)-외계인들의 악몽 같은 행동을 목격하는 젊은이의 이야기이다. 헌터 카슨이 주연한다.
▲영화 「브롱스, 아파치 요새」(Fort Apache, the Bronx, 오후4시·채널9)-한 험악한 뉴욕 경찰구역의 삶이 그려진다. 폴 뉴먼, 에드워드 애스너, 켄 월이 출연한다.
▲영화 「컬러 퍼플」(Color Purple, 오후6시·채널13)-미국 남부지방에서 희생 당하며 사는 여인의 삶을 그린 앨리스 워커의 소설이 원작이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감독하고, 우피 골드버그가 주연했다.
▲영화 평론 「에버트와 레퍼와 영화」(Ebert & Roeper and the Movies, 오후6시30분·채널7)-「글래디에이터」 「여섯 번 째 감각」 「어스틴 파워스」 등, DVD로 출시된 영화들을 다시 살펴본다.
▲디즈니의 세계 「머펫 보물 섬」(Muppet Treasure
Island, 오후7시·채널7)-머펫들은 롱 존 실버가 이끄는 해적들과 바다 위에서 전쟁을 벌인다. 팀 커리, 케빈 비숖이 출연한다.
▲영화 「피와 콘크리트」(Blood & Concrete: A Love Story, 오후7시·채널9)-자동차 도둑과 술집 여가수는 경찰과 암살범에게서 도망치는 와중에 사랑에 빠진다. 빌리 제인, 제니퍼 빌즈가 출연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8시·채널2)-모니카와 테스는 102세된 영화 감독과 그의 작품에 너무나 푹 빠져있는 영화학도를 도와야 한다.
▲다큐멘터리 「한국전」(Korean War Stories, 오후8시·채널28)한국전 참전 군인들이 잊혀진 전쟁이라는 한국전쟁 이야기를 들려준다.
▲「진주만 폭격」(Pearl Harbor: Legacy of Attack, 오후9시·채널4)바다 속에 가라앉은 전함 애리조나와 폭격을 담당했던 일본 소형 잠수함을 찾아다니는 탐험가의 모험에 참여한다.
▲콘서트 「메모리얼데이 공연」(National Memorial Day Concert, 오후9시·채널28)-진주만 폭격 60주년과 걸프전 10주년을 맞는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공연이 국회 의사당 서편 잔디에서 열린다. 아트 가펑클, 데비 분 등이 나와 노래를 부르고, 찰스 더닝, 헥터 엘리존도, 등은 읽는 시간을 갖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