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문서 반환 지속적 방해…바이든·트럼프, 매우 달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잭 스미스 특별검사(오른쪽)[로이터=사진제공]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인자 시인·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위의 기사내용이 사실에 대한 공정한 진술로 받아들이면, 로버트 허, 잭 스미스는 걸레같은 저질인간 트럼프가 자신에 대한 수사나 의혹에 대하여 간사한 거짓말로 지속적으로 방해하며 저질스러운 행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명시되어있다. 사실은 충분히 예상도 가능했고, 두 특검들을 통하여 확인도 되었으니, 법리적으로 사실로 받아들이는 것이 맞다. 이제 판사의 판결을 통하여 사실로 공표하고, 공표된 범죄사실에 대하여 처벌을 하면, 저 걸레같은 인간의 저질스러운 행태는 정당한 댓가를 치르는 것이고, 케이스가 종결되는 것이다. 그렇게 하면 된다.
스미수라는 넘은 나피아보다 더 악한넘같다...사탄숭배질 하눈것 같다
그럼 방이똥의 아들과 동생과 그 밑의 아이라쉬 마피아 조직은? 말도 않됀다...그게 다 혼자서 한 일이라꼬? 계단도 못 걸어가는 눍은이 혼자서 기밀문서 박스 수십개를 이집 저집 숨겨놨다꼬? 도람통은 뽑아올린넘마다 다 배신당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