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북한선교회(회장 김영호) 부설 디아스포라 통일선교 아카데미(원장 배현수 박사, RUMA)는 오는 17일(금) 12주간의 봄학기 개강을 한다.
세 차례로 나눠 열리는 이번 봄학기는 제1강 3월17일(금)-4월 14일(금) ‘탈북자 자녀교육과 실제’에 대해 조명숙 교장(북한이탈주민대안학교 여명학교), 제2강 4월21일(금)-5월12일(금) ‘선교학 개론’에 대해 한창훈 박사(본회 사무차장), 제3강 5월19일(금)-6월 9일(금) ‘북한 인권의 실상’에 관해 조평세 박사(Truth Forum 연구위원)가 오후 7시 30분-9시까지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학기당 150달러이고 등록서는 홈페이지(http://minkwa.org)에서 다운로드한 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등록 신청한 사람에 한해 줌 미팅 아이디와 패스코드를 받는다.
2년 6학기(봄, 가을, 계절특강, 통일선교 현장 탐방훈련 포함) 전 과정을 수료한 후에 희망자는 심의 후 본회 통일선교사로 위촉받을 수 있다.
문의 (571)243-6322
www.minkwa.org
<
윤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