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워드카운티시니어센터 13일 개강, 월·수 강의

하워드카운티시니어센터 임원들. 오른쪽부터 이인정 부회장, 조영래 회장, 김선재 사무총장.
하워드카운티 한인 시니어센터(회장 조영래)가 올 프로그램을 콜럼비아 소재 베인센터에서 실시한다.
13일(월) 오전 10시 30분 개강식을 갖고, 봄·가을 학기는 매주 월, 수요일 이틀간 강의가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은 콜럼비아 소재 베인센터에서 오후 1시 빙고 게임과 아이폰 강의, 오후 2시 고전무용, 오후 3시 요가 등 다양한 강의 및 특강이 개설된다. 이외에도 당구, 바둑, 장기, 카드놀이 등 취미활동도 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은 같은 장소에서 오후 1시 라인댄스, 오후 2시 노래 교실을 실시한다.
정신과 전문의 김면기 박사가 진행하는 ‘세상 사는 이야기방’은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후 2~4시 콜럼비아 소재 골든리빙에서 진행된다.
4월 5일부터는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30분-9시 센테니얼 공원에서 걷기 및 국민체조, 다과 모임을 갖는다.
노인국의 사회복지사 민정 잉글 한인 담당자는 사전예약자에 한해 매주 화요일 노인복지에 대한 상담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봄꽃관광, 5월 24일(화) 춘계야유회, 9월 28일(목) 추석 대잔치, 단풍관광, 12월 12일(화) 정기총회 등을 열 계획이다.
조영래 회장은 “건강 증진을 꾀하고 보람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배움의 장을 연다”며 “친밀한 교제로 활기찬 제2의 인생 꽃을 피우기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410)493-1981, (443)838-9304
장소 5470 Ruth Keeton Way, Columbia, MD 21044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