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차별적 깎아내리기…명백한 외교성과도 덮어”
▶ 박수영·나경원 등 “MBC 정치적 의도…왜곡·조작”
▶ “대통령실 해명 넘어선 의혹 제기”…일각서 역풍 우려

尹대통령, 영·미·캐나다 순방 마치고 귀국…정진석 등 영접 [연합뉴스 자료사진]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 이하 시니어센터)가 북미하키리그(NHL) LA 연고 프로팀 LA 킹스(LA Kings)와의 첫 클…

6·25 참전유공자회 미서부지회(회장 이재학)는 지난달 31일 남가주 소망교회에서 2026년 정기총회를 열어 이재학 회장의 연임을 의결했다. …
한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한국어를 배우는 미국인들이 늘고 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지난달 31일 보도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미국 내 한인 전문 스키강사들로 구성된 재미한인스키클럽(회장 주나 김)의 2026년 첫 신년 모임이 지난 4일 가디나 동네길 식당에서 열렸다.…
외교부 영사안전콜센터가 한국시간 지난달 29일 현판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서울 서초구 영사안전콜센터에서 현판식을 주재한 임상우…


























옥세철 논설위원
전지은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서울경제 김정욱 기자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뉴욕협의회는 29일 퀸즈 뉴욕평통 사무실에‘고 이해찬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추모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30일 오후 …

미 전역에 거주하는 한인인구는 최근 3년 사이 약 11만명이 증가해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연방센서스국이 지난 29일 발표한 아…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잇따라 발생한 이민당국의 총격 사건으로 촉발된 항의 시위가 혹한을 뚫고 미국 전역으로 확산했다.수천 명이 가게 문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cbje 홍어타령 지겹다. 유엔에서 북한 빨갱이 얘기 찍 소리도 못한 네 주군의 정체가 더 의심스럽다. 머리에 우동넣고 다닌다더니 팰로시 패스하고 짱괴는 만나고 생각 좀하고 살아라
벌거벗은 임금님이라는 동화가 있다. 여기 보면 수구꼴통들, 교육을 재대로 못받아서, 그냥 우기기만 하면 된다는 인간들 많네. 바이든 디스 하려고 욕하다 걸려놓고, 언론탄압에 국민은 청각 장애로 만드냐? ㅉㅉㅉ
사통팔달 홍어놈아 그냥아닥해라 하여튼 왠 홍어놈들과 빨깽이 ㅆㄲ들은 왜이리 많은지 전부 북좃선으로 가라
좌빨 타령외에 할 줄 아는게 없나? 빨갱이가 미사일 쐈는데 0309주군께서는 또 NSC불참 했다는데 정신 차리길...역대 대통령중 이런 경우는 없었다. 70대 박스 줏르로
remi 사통팔달.너네들은 좌빨들의 쫄개들....한심한 인간말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