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텍사스·애리조나서 9천400명 도착…이민자 지원에 130여억원 투입
미국의 국경 단속 강화 방침에도 불구하고 중남미 지역에서 미국 국경으로 향하기 위한 이민자들의‘캐러밴’ 행렬이 또 다시 형성됐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많은 베네수엘라 출신 이민자들이 멕시코 남부 타파출라 지역에서 멕시코 경유를 위한 인도적 비자 적체가 심해지자 무리를 지어 미국 국경을 행해 나섰다. [로이터]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개 눈에는 개만 보이는것, 이들도 가정이 가족이 있어 어떻게든 살아보겠다고들 죽음을 무릅쓰고 일거리를 찾아 오는 젊은이들 지금은 좀 내 호주머니에서 돈이 빠저 나갈까봐 걱정들하지만 이나란 이민의나라 이들이지금도 제대로 대우도 못받으며 힘들고 어렵고 더러운 모든일으해주니 미쿡이 그래도 많은 혜택을 모두가 받아가며 살수있다는걸 알 일입니다..
한인들도 불과 몇십년전에 이민이나 불법후 영주권 취득이 대부분입니다.지금도 우리주위에는 한인불법체류자들이 있습니다.가난과 범죄를 피해오는 자들에게 악담을 퍼붓는 전형적인 엽전들 아래에 참 많네요.그들의 밥그릇을 뺏자는 사람들!
지금 미국 인구가 3억이 넘는데 그것만 해도 적지않고, 미국과 동맹국들도 많기 때문에 상관없음. 인도만해도 13억임. 미국자체가 하향평준화, 저질화 되는것을 막아야함. 인구수에 더 많이 의존하던 2차대전 당시 미국인구 1억3천만 정도로 세계를 제패했음. 불법밀입국은 법과 질서를 문란하게 하고, 국민정신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형평성에도 맞지 않음. 합법적으로 더 많이 받아들이는 것에는 동의함.
D.C인구 1%도 안되는 인구로 비상사태를 선언할게 아니라 바이든정부의 분별없는 밀입국조장 정책이 바로 비상사태다.1만명도 수용이 안되면서 말같지도 않는 소리하는거보면 어처구니가 없다.8월달에만 밀입국자가 18만 5천명이 넘는다.
아래 글쓴 사람들 말이 다 맞다. 바이든은 물러가라!!! 민주당 물러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