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일 옥스포드팔레스 호텔, 온·오프라인 진행
▶ LA·OC·상업용·융자 등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회장 조나단 박·KREBASC)가 주최하는 ‘부동산 마켓 전망’ 세미나가 오는 9일, 오전 10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다.
남가주한인부동산협회의 조나단 박 회장은 “지난해 연말을 기점으로 하강세로 접어들 것으로 예상됐던 부동산 경기가 가파르게 상승하면서 아직 내 집 장만을 하지 못한 많은 한인들의 마음을 어렵게 하고 있다”며 “한치 앞을 내다보기 힘든 부동산 경기속에 안전한 투자와 내집 마련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협회차원에서 부동산 마켓 전망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LA 카운티 부동산 전망: 제이 장 부동산협회 이사장 ▲오렌지카운티 부동산 전망: 케니 박 패러다이스 부동산 파트너 ▲상업용 부동산 전망: 마크 홍 코러스 부동산 대표 ▲융자 전망(찰스 곽 파이낸스오브아메리카 모기지 매니저) ▲하나의 부지를 두 개로 나누고, 각 유닛에 ADU를 추가할 수 있는 SB9(디자인 에베레스트) 등 각 분야별로 진행돼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에 대해 관심이 많은 한인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현장 참석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하고, YouTube에서도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YouTube.com에서 ‘2022 KREABSC’를 검색하면 바로 라이브 이벤트를 찾을 수 있고, EventBrite(sarch KREBASC)를 통해서도 현장 세미나에 미리 등록할 수 있다.
■등록 연락처:(714)651-9156, mykreba@gmail.com
<
박흥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