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시종일관 진행자와 날 선 공방 벌여
▶ 바이든, 전반적으로 차분한 태도 유지 분석

15일 필라델피아 국립헌법센터에서 가진 ABC 방송의 타운홀 대담에 참석한 민주당 조 바이든 대통령 후보와 진행자 조지 스페파 노플러스가 대담을 진행하고 있다. [ 로이터 = 사진제공 ]

LA 러너스클럽(회장 대니얼 임)은 지난 1일 새해맞이 그리피스팍 등반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원 30여 명은 쏟아지는 비 속에서도 그리피스팍…

미주한의사총연합회(회장 조본환·이사장 서영수) 송년회가 지난달 1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란시스코 김 캘…
“캔자스시티는 삶의 속도와 기회의 균형이 잘 맞는 도시입니다. 제2의 인생을 시작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죠.”29일 본보를 방문한 문경환(61…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지난 16일 용수산에서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
LA 평통(회장 장병우) 통일전략분과(위원장 이정현)는 지난 27일 형제갈비에서 상견례 겸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위원 간 교류를…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6/01/05/20260105172348695.jpg)

















윤경환 서울경제 뉴욕 특파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홍병문 / 서울경제 논설위원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 / YASMA7 대표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이희숙 시인·수필가 
▶마두로, 브루클린 구치소 수감⋯ 오늘 정오 맨하탄 법정에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3일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안전가옥을 급습해 그…

워싱턴 DC의 2025년 범죄율이 전년도 대비, 큰 폭으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워싱턴 DC 경찰국(MPD)에 따르면 살인 사건은 전년대비…

눈을 가리고 수갑을 찬 채 압송되는 니콜라스 마두로 베네수엘라 대통령의 모습. 트럼프 대통령이 3일 트루스소셜에 공개한 것이다. [로이터]미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회삿돈 빼다가 초호화판 생활하고 회사는 적자로 만들어 낸 세금 환급받아 부자된 또람프.. 지 호텔과 리조트는 수백억 벌어먹고 매상 올린 그자들 정부 특혜 받게 만들고 쥐박이 사대강 사업한다고 제 형놈과 영포라인 이용해 다 해처먹다 왕사기꾼 짓거리로 빵에 갔다오..또람프는 부동산으로 장사나 해먹을 위인 정치하면 않돼!!
민주당은 거짓말하고 부폐하고 불법체류자를 환영하고 폭력시위 조장하고 경찰예산 삼각하고 일하는 사람한테 돈 퍼주는 나라 말아먹는 민주당
바이든은 눈도 못 쳐다 보면서 헛소리 하는게 침착이야????????? 조선족들 이간질 그만해라. 이 졸렬하고 거짓 투성이 벌레들아 그러니 너희 지나족들이 바퀴벌레 취급받는거야
ariana52 - 트럼트 대통령이 비지니스를 많이 하면서 종업원 payroll tax는 얼마나 많이 냈는지 아시오? income tax 만 있냐고???? 무식하면 입을 다물래니까? 나라가 주는 공짜돈은 다 쳐 먹으면서..
정신 바짝 차리시오 ~ 10년간 소득세 한푼도 안내고 그의호텔과 리조트를 이용한 수백억 돈벌이에 혈안이되있는 또람프.. 휘튼스쿨 대리시험으로 들어간자 답게 이방카는 250만불 하바드 사위는 350만불 기부금으로 입학했다니 기가 막히지 않나요? 이런자가 재선을 한다? 절대 안되지요!!토론의 토자도 모르는 무뇌아 또람프 전 세계를 위해서도 절대 재선의 인물이 아님..한국전을포함 3개의 전투에서 죽은 숫자보다 더 많은 21만명을 사망케한 또람프 초장에 위험성을 인지하고서도 막지 않은 죄.기소하여 감옥에 보내야..그래서 다시는 이런자가 못나오게해야 합니다..정신들 바짝 차리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