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이 2020년 설날을 맞아 인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한국시간 기준)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NU’EST), 세븐틴(SEVENTEEN)이 전하는 2020 설날 인사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뉴이스트는 활기찬 단체 구호와 함께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 경자년에 첫인사를 드리네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해맑은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분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식사도 함께하면서 따뜻한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따뜻한 덕담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우리 러브(팬)들 올 한 해 원하는 일 모두 이뤄지시길 뉴이스트가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2020년 되세요"라고 애정 가득 담긴 인사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세븐틴은 "설날에는 맛있는 떡국이 빠질 수 없겠죠. 떡국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세요. 그리고 행복한 설 연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연휴 때는 푹 쉬어야 되거든요"라며 특유의 유쾌함이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정말 작년 한 해 동안 세븐틴에게 많은 사랑을 주신 우리 캐럿들 덕분에 저희도 행복한 한 해를 보냈던 것 같은데요, 2020년에는 캐럿들이 세웠던 목표를 다 이루는 그런 한 해가 될 수 있게 세븐틴이 응원하겠습니다"라며 팬사랑이 듬뿍 묻어나는 인사로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화보, 해외 솔로 이벤트 등을 이어가며 향후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예고했고, 세븐틴은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로 북미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