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이 웰메이드 명반으로 연말의 대미를 장식한다.
김재환은 12일(한국시간 기준)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2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을 펼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시간이 필요해'를 비롯해 'After party'(애프터 파티), '누나'(NUNA), 'Who Am I'(후 엠 아이), '파라다이스'(Feat. 박우진 of AB6IX), 'Zzz'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으며, 솔로 가수 김재환으로서 계속되는 새로운 시도와 매 순간 성장하고 있는 그의 음악적 역량들을 담아냈다.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에 이어 '모먼트'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김재환은 정대감, 화이트99, 이단옆차기, TIME, GRVVITY 등 내로라하는 실력파 작사 및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이 가운데 AB6IX 박우진이 '파라다이스 랩 메이킹과 피처링에 참여하며 훈훈한 우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시간이 필요해'는 이별에 대한 후회와 그리움을 노래하는 R&B 스타일의 팝 트랙으로, 더욱 섬세해진 김재환의 표현력과 깊어진 감성, 애절한 보컬의 환상 조합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재환은 이번 앨범 활동에서 음악적 성장 외에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먼트' 재킷 이미지 콘셉트가 도시의 낮과 밤을 주제로 진행된 만큼 낮부터 밤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분위기와 그에 따라 달라지는 ‘남자’ 김재환만의 감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김재환은 앨범 발매 직후 오는 13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 '시간이 필요해'와 '누나'(NUNA)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김재환은 이어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