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부모회 밸류카드 판매
어바인 한인학부모회(회장 최경희·앞줄 왼쪽) 임원진들이 밸류카드와 디렉토리를 보이며 한인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이번 밸류카드 판매 수익금은 미국에 처음 와서 영어가 아직 부족한 학생들을 위한 ELD 프로그램을 지원하려고 합니다”어바인 한인학부모회(회장 최경희)는 지난 5일부터 2013~14년도 밸류카드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한인학부모회는 이번 카드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니버스티 고등학교와 컬리지팍, 노스우드, 유니버스티팍 초등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진행되는 이민자들을 위한 영어 보충 프로그램 ELD와 한국 역사와 문화를 교육하는 페이스 프로그램 등에 지원할 계획이다.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