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콜러시엄에서는 설 기념으로 2월16일과 17일 이틀간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는 광동어 팝송의 아이콘 임억련(Sandy Lam) 특별 콘서트가 펼쳐진다.
80년대 중반 데뷔 싱글 ‘사랑을 몰라’(I Don’t Know about Love)로 음악계에 등장한 홍콩 출신의 여가수 임억련은 광동어, 북경어, 영어, 일본어를 구사하는 관중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중언어로 공연하는 가수로 잘 알려졌다. 그녀만의 독특한 힘 넘치는 목소리는 캐피털 아티스트, 락 레코드 등 많은 음반회사들과 작업하는 기회가 됐으며, 1991년 혁신적인 앨범 ‘들불’(wildfire)로 광동어 팝송을 새로운 장르로 부각시켰다.
특히 몇 년 뒤, 초대형 히트 앨범 ‘사랑해요, 샌디’(Love, Sandy)로 각종 인기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역대 최고의 베스트셀러 중국어 앨범 명단에 올랐다.
공연시간은 16일과 17일 모두 오후 8시에 시작되며, 입장권은 48달러, 68달러, 128달러, 188달러다.
입장권 구입은 매표소에서 하거나 전화(800-745-3000)로 할 수 있다. 또 www.thecolosseum.com 또는 www.ticketmaster.com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Ticketmaster를 통한 모든 주문은 추가 서비스 요금 및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