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모든 소리를 짧은 시일에 익히고, 영어를 쉽게 배울수 있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베이 지역의 한인들에게 잘 알려진 잉큐영어교실에서 주최한‘영어공부 이렇게 하면 된다’세미나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세미나에는 예상보다 두배 이상, 모든 연령층 사람들이 참석해 이 지역에 사는 교포들이 영어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보여줬다.
2시간 이상에 걸친 특강(강사: 이기원)에 모두들 열렬한 참여를 하며 영어의 소리를 습득하는 법을 익히기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하는 모습이 매우 진지하였고 참석한 모든 사람이 세시간 가까이 진행된 세미나에 끝까지 참여를 해 그 열기를 실감하였다.
잉큐영어교실의 이기원 사장은 이번 세미나에 매우 고무되었다며 베이지역에 사는 교포들이 미국에 오래 살고 있으면서도 영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앞으로 이와같은 무료 세미나를 계속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잉큐영어교실의 마켓팅 담당 숀 김 부사장은 세미나에서 잉큐영어 공부방의 미 전국 프랜차이즈 계획과 함께 중국의 청화대학에서 잉큐영어교실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공식 인증하기 위해 심의중임을 밝혔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